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당신의 증상은 어떠한가요?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공유하기
분류2
유산
분류3

녹용보궁탕

지난주 집사람이 중절수술을 하였습니다.

둘째가 이제 태어난지 5개월인데 셋째가 임신이 되었네요.

몸 관리 차원으로 보궁탕을 복용할까 ㅎ

등록자

유oo

등록일
2014-05-19
조회
21,296

[RE] 녹용보궁탕

안녕하세요 다산미즈한의원입니다. 

 

둘째 출산이후 수술이라면 차후 임신 예정이 있는가에 따라 한약의 복용 방법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향후 임신 계획이 없으시다면 수술직후부터 1개월간이 자궁회복이 가장 좋은 기간이므로

 

이 기간에 녹용 보궁탕을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치료 방법입니다.

 

 

내원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다산미즈한의원 드림


=========== 원래글 ============ 

지난주 집사람이 중절수술을 하였습니다.

둘째가 이제 태어난지 5개월인데 셋째가 임신이 되었네요.

몸 관리 차원으로 보궁탕을 복용할까 ㅎ

등록자

다산미즈

등록일
2014-05-19
조회
21,395
온라인상담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2817[생리불순]비밀글 자궁이형성증1

김○○

11-117
2816[산후풍]비밀글 출산 후 산후풍1

정○○

11-115
2815[난임]부산임신한의원 상담 문의드려요1

김세은

11-0744
2814[생리불순]비밀글 다낭성이 있어서 문의1

오○○

11-0418
2813[난임]비밀글 안녕하세요1

김○○

11-016
2812[유산]비밀글 진료 문의합니다1

정○○

11-017
2811[자궁난소질환]비밀글 자궁선근증 생리후 아랫배 통증 문의드립니다1

송○○

10-306
2810[유산]비밀글 유산 후 한약 지으려고 합니다1

최○○

10-259
2809[산후풍]비밀글 산후 관리 보약1

이○○

10-239
2808[유산]비밀글 자궁외임신1

신○○

1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