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당신의 증상은 어떠한가요?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공유하기
분류2
유산
분류3

한약을 데우지 않고 먹어도 괜찮나요?

녹용보궁탕 복용중인데요 

 

거의 데워서 먹지만 피치못할 경우에 데워먹지 못하고

그냥 복용해도 약효에는 지장이 없나요?

 

따뜻하게 데워 먹어야 약효가 더 좋은건가요? 

등록자

상담맘

등록일
2014-05-14
조회
24,852

[RE] 한약을 데우지 않고 먹어도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다산미즈한의원입니다. 

 

데워 복용하지 않더라도 약효에 크게 지장이 있지는 않습니다.

 

데워 먹어야 더 약효가 좋은것은 아니니 걱정마시고 편하신데로 복용하세요

 

복용 횟수를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산미즈한의원 드림

=========== 원래글 ============ 

녹용보궁탕 복용중인데요 

 

거의 데워서 먹지만 피치못할 경우에 데워먹지 못하고

그냥 복용해도 약효에는 지장이 없나요?

 

따뜻하게 데워 먹어야 약효가 더 좋은건가요? 

등록자

다산미즈

등록일
2014-05-14
조회
24,906
온라인상담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2817[생리불순]비밀글 자궁이형성증1

김○○

11-117
2816[산후풍]비밀글 출산 후 산후풍1

정○○

11-115
2815[난임]부산임신한의원 상담 문의드려요1

김세은

11-0744
2814[생리불순]비밀글 다낭성이 있어서 문의1

오○○

11-0418
2813[난임]비밀글 안녕하세요1

김○○

11-016
2812[유산]비밀글 진료 문의합니다1

정○○

11-017
2811[자궁난소질환]비밀글 자궁선근증 생리후 아랫배 통증 문의드립니다1

송○○

10-306
2810[유산]비밀글 유산 후 한약 지으려고 합니다1

최○○

10-259
2809[산후풍]비밀글 산후 관리 보약1

이○○

10-239
2808[유산]비밀글 자궁외임신1

신○○

1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