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당신의 증상은 어떠한가요?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공유하기
분류2
유산
분류3

녹용보궁탕

지난주 집사람이 중절수술을 하였습니다.

둘째가 이제 태어난지 5개월인데 셋째가 임신이 되었네요.

몸 관리 차원으로 보궁탕을 복용할까 ㅎ

등록자

유oo

등록일
2014-05-19
조회
21,294

[RE] 녹용보궁탕

안녕하세요 다산미즈한의원입니다. 

 

둘째 출산이후 수술이라면 차후 임신 예정이 있는가에 따라 한약의 복용 방법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향후 임신 계획이 없으시다면 수술직후부터 1개월간이 자궁회복이 가장 좋은 기간이므로

 

이 기간에 녹용 보궁탕을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치료 방법입니다.

 

 

내원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다산미즈한의원 드림


=========== 원래글 ============ 

지난주 집사람이 중절수술을 하였습니다.

둘째가 이제 태어난지 5개월인데 셋째가 임신이 되었네요.

몸 관리 차원으로 보궁탕을 복용할까 ㅎ

등록자

다산미즈

등록일
2014-05-19
조회
21,393
온라인상담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27[유산]비밀글 문의드립니다. ^^1

정○○

10-294
26[유산]비밀글 보약문의요1

이○○

10-2658
25비밀글 문의1

김○○

10-247
24비밀글 문의드립니다~1

남○○

10-246
23[배뇨장애]비밀글 생리통 치료1

서○○

10-237
22[다이어트소아]비밀글 다낭성난소증후군 문의드립니다.1

꼬○○

10-183
21비밀글 여드름관련1

곽○○

10-176
20골반교정1

문혜림

10-1676872
19비밀글 다이어트 문의1

까○○

10-155
18[갑상선질환]비밀글 치료과정문의1

밤○○

10-1453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