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당신의 증상은 어떠한가요?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공유하기
분류2
유산

궁금

다이어트로인해생리불순땜에녹용먹는데요 다이어트쉐이크먹어되되나요
등록자

이소연

등록일
2014-08-19
조회
8,012

[RE] 궁금

안녕하세요 다산미즈한의원입니다. 

 

생리 불순의 원인이 급격한 다이어트로 인한 것이라면

다이어트 쉐이크 등의 보조식품을 복용하는 것은 좋지 않을듯 합니다.

 

갑작스러운 체지방의 감소는 무월경을 일으키지만

감소된 체중을 어느정도 유지하고 식사조절을 할경우

다시 정상 생리를 할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쉐이크 복용이 아닌 가벼운 근력 운동 등으로

체중조절을 하시는 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산미즈한의원 드림


=========== 원래글 ============
다이어트로인해생리불순땜에녹용먹는데요 다이어트쉐이크먹어되되나요 

등록자

다산미즈

등록일
2014-08-19
조회
9,140
온라인상담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197비밀글 방광염 같은데요..1

박○○

07-1710
196[유산]유산후 1

박수정

07-169051
195[자가면역통증담적]비밀글 문의1

이○○

07-167
194휜다리..하체비만 문의합니다1

한**

07-1511937
193[자궁난소질환]비밀글 산후조리 햔약및 골반교정문의1

황○○

07-1515
192[유산]비밀글 녹용보궁탕 문의1

남○○

07-156
191다리교정1

박미진

07-139779
190[자궁난소질환]비밀글 골반교정 문의드려요1

최○○

07-119
189비밀글 방광염이 너무 자주 생겨요1

min○○

07-083
188[다이어트소아]비밀글 다낭성 문의드려요1

정○○

0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