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당신의 증상은 어떠한가요?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공유하기
분류2
유산

궁금

다이어트로인해생리불순땜에녹용먹는데요 다이어트쉐이크먹어되되나요
등록자

이소연

등록일
2014-08-19
조회
8,012

[RE] 궁금

안녕하세요 다산미즈한의원입니다. 

 

생리 불순의 원인이 급격한 다이어트로 인한 것이라면

다이어트 쉐이크 등의 보조식품을 복용하는 것은 좋지 않을듯 합니다.

 

갑작스러운 체지방의 감소는 무월경을 일으키지만

감소된 체중을 어느정도 유지하고 식사조절을 할경우

다시 정상 생리를 할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쉐이크 복용이 아닌 가벼운 근력 운동 등으로

체중조절을 하시는 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산미즈한의원 드림


=========== 원래글 ============
다이어트로인해생리불순땜에녹용먹는데요 다이어트쉐이크먹어되되나요 

등록자

다산미즈

등록일
2014-08-19
조회
9,140
온라인상담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277[다이어트소아]비밀글 다낭성난소증훈군 치료1

김○○

10-2714
276[난임]비밀글 착상탕문의드려요1

문○○

10-252
275[자궁난소질환]비밀글 골반교정 언제 받으면 가능한지요1

찬○○

10-226
274비밀글 정안침 시술1

박○○

10-206
273자궁내막증 한의원방문 시기1

10-203562
272비밀글 방광염이 계속되네요1

how○○

10-184
271[생리불순]비밀글 산후생화탕 문의1

첫○○

10-167
270[난임]시험관 준비중~ 운동에 관해..1

막둥

10-1416464
269[유산]피해야할음식1

강경실

10-1315046
268[다이어트소아]생리주기1

김나윤

10-111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