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당신의 증상은 어떠한가요?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공유하기
분류2
유산

궁금

다이어트로인해생리불순땜에녹용먹는데요 다이어트쉐이크먹어되되나요
등록자

이소연

등록일
2014-08-19
조회
8,012

[RE] 궁금

안녕하세요 다산미즈한의원입니다. 

 

생리 불순의 원인이 급격한 다이어트로 인한 것이라면

다이어트 쉐이크 등의 보조식품을 복용하는 것은 좋지 않을듯 합니다.

 

갑작스러운 체지방의 감소는 무월경을 일으키지만

감소된 체중을 어느정도 유지하고 식사조절을 할경우

다시 정상 생리를 할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쉐이크 복용이 아닌 가벼운 근력 운동 등으로

체중조절을 하시는 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산미즈한의원 드림


=========== 원래글 ============
다이어트로인해생리불순땜에녹용먹는데요 다이어트쉐이크먹어되되나요 

등록자

다산미즈

등록일
2014-08-19
조회
9,140
온라인상담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647[::선택::]비밀글 안녕하세요. 가격문의드립니다.^^1

안○○

02-0414
646비밀글 비용.치료기간문의1

황○○

02-0411
645[난임]비밀글 비용문의 드립니다1

우○○

02-0214
644[다이어트소아]비밀글 다낭성 생리불순1

도○○

02-0118
643[다이어트소아]비밀글 생리불순1

하○○

01-3015
642[난임]비밀글 임신이 잘안되요1

새○○

01-3010
641비밀글 다이어트 한약 비용1

김○○

01-3013
640[난임]비밀글 불임착상탕문의1

김○○

01-2914
639[다이어트소아]비밀글 생리불순 치료...1

하○○

01-2815
638[다이어트소아]비밀글 다낭성 치료1

김○○

01-2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