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부산점
051.817.7882
창원점
055.264.7882

당신의 증상은 어떠한가요?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공유하기
분류2
유산

궁금

다이어트로인해생리불순땜에녹용먹는데요 다이어트쉐이크먹어되되나요
등록자

이소연

등록일
2014-08-19
조회
8,012

[RE] 궁금

안녕하세요 다산미즈한의원입니다. 

 

생리 불순의 원인이 급격한 다이어트로 인한 것이라면

다이어트 쉐이크 등의 보조식품을 복용하는 것은 좋지 않을듯 합니다.

 

갑작스러운 체지방의 감소는 무월경을 일으키지만

감소된 체중을 어느정도 유지하고 식사조절을 할경우

다시 정상 생리를 할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쉐이크 복용이 아닌 가벼운 근력 운동 등으로

체중조절을 하시는 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산미즈한의원 드림


=========== 원래글 ============
다이어트로인해생리불순땜에녹용먹는데요 다이어트쉐이크먹어되되나요 

등록자

다산미즈

등록일
2014-08-19
조회
9,140
온라인상담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3347[유산]비밀글 유산1

서○○

06-093
3346[난임]비밀글 난임1

최○○

05-265
3345[유산]비밀글 유산 후 치료1

박○○

05-262
3344[난임]비밀글 난임치료1

강○○

05-1711
3343[난임]비밀글 유산1

한○○

05-176
3342[난임]비밀글 임신준비1

김○○

05-155
3341[유산]비밀글 유산 후 몸조리1

박○○

05-145
3340[산후풍]비밀글 산후보약1

윤○○

05-144
3339[난임]시험관 전 한약 복용1

이서윤

05-145340
3338[난임]비밀글 난임1

최○○

05-032